ReLieF 이거 갓겜이라 잡았는데... 18禁 에로게 이야기



이거 왜 스토리가 남자시점이 아니고 히로인시점으로 진행되나요?
이거 주인공이 남자 아녔나요?
아 시발 여히로인 시점으로 이야기 전개되니 적응안되고 플레이한지 10분도 안되서 때려치고 현재 보류중

시발 내가 잡은건 왜 이 모양이지...

아수스 SUS AC-1900 공유기 지름 지름


해외직구한 아수스 ASUS AC-1900 공유기...
해외직구라 A/S는 포기하고 구매한건데 일단 아이피타임보다는 더 빠릿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근데 문제는 일본 쉐어 포트개방.... 지랄쌩쇼를 다 해도 끝까지 소켓오류떠서 우선 펌업하고 다시 아이피타임으로 교체하니
일본쉐어 잘 돌아간다 (펌업중간에 순간 벽돌될뻔....)

검색해보니 일본 쉐어 포트개방은 전부 다 아이피타임이라 아수스 공유기 포트개방은 하나도 없다..
OTL....
포트개방방법은 분명히 맞을텐데 왜 소켓오류가 뜨는지... 포트포워드 설정도 아이피타임이랑 완전 달라서 돌겠....





10년만에 나온 영원신검 3부작 좆나 잘하는짓이다 아줔ㅋㅋㅋㅋㅋㅋㅋ 18禁 에로게 이야기


우리 유피가 달라졌어요(!!!)

그랴 이건 또 어느 스토리지?

영원히 미완으로 끝날줄 알았는데 기존 원화가는 또 어따 가고...

참고로 영원신검 2부작이 2007년도에 나왔고 올해 출시예정이니 무려 10년 ㅋㅋㅋㅋㅋ

그것보다 유피 이미지가 너무 전작이랑 비교하니 갭이 커서...

영원신검 완결은 볼 수 있을까나... 일은 일대로 벌려놓고 수습은 1%라도 진행은 되었을려나...

이렇게 될줄 알았으면 영원신검은 단편작으로 끝냈어야했어...

3부작 트릴로지도 아니고 현재까지 벌려놓은거보면 한 6부작은 나와야 완결날듯

올만에 ゴールデンアワー 아 존나 개씨발 18禁 에로게 이야기


아 씨발 존나
이거 왠지 현실적인 연애물같아서 접했더니
아 씨발 존나 진루트플레이하니 딱 하나 느낀게 어? 이게 끝?
한순간에 뻥찌고 욕함... 에라이 퉤퉤
게다가 이게임은 무슨 비지엠이 3개밖에 없냐
비지엠은 둘째치고 포텐 터질때 꿈틀꿈틀 터지는데 존나 답답해 복창 터지는줄...

이걸 추석연휴때 플레이한 내가 미쳤지




お家に帰るまでがましまろです 시발 존나 수면계네... 잡담



처음 가동시키고 플레이한지 얼마안있다 졸려서 잠듬..
저녁때 다시 재가동했더니 또 졸림
아직 프롤로그라서 그런가... 주인공 개성없는건 둘째치고 마머루레이도 남주새끼들 공통패시브 스킬중 하나인 오지랖질 하나 개쩌네요. 시발시발

그 좋은 설정가지고 이렇게 루즈하게 만드는것도 능력일꺼야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통계 위젯 (화이트)

1233
187
321863

애니메이션 편성표

풍경 위젯